웃음 꽃 피어나는 이야기

고객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갑니다

홍보센터

04

월호

우리관리웹진 W-zin

피자데이

더 높이 날아오르자! 동탄2신도시우남퍼스트빌

  • 등록일 : 19-04-05
  • wzin@woorihom.com

 

 

매달 우리관리 가족들에게 즐거운 간식시간을 선물하는 피자데이! 이번 달 행선지는 동탄2신도시입니다. 동탄2신도시는 지금도 개발이 한창인데요. 지난 2015년 입주 후 지금까지 지금까지 열심히 뛰고 있는 동탄2시범우남퍼스트빌 가족들이 이번 달의 주인공입니다.

 

-


먼저 짤막하게 사업장 소개를 해볼까요? 동탄2시범우남퍼스트빌에는 베테랑 김선자 소장님을 필두로 총 11명의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16개동 1,442세대 규모를 자랑하는 이 아파트는 도보로 이동이 가능할 만큼 가까운 곳에 SRT 동탄역이 위치해 있고 경부고속도로 진입도 편리합니다. 뿐만 아니라 청계중앙공원 등 녹지가 풍부해 여유로운 삶을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지난 3월 14일. 동탄2시범우남퍼스트빌로 피자배달을 나섰는데요. 모처럼 따스한 날씨 속에 사업장을 방문하게 되니 마음마저 가벼워지는 것 같았습니다. 사업장에 도착한 시간은 오후 4시. 슬슬 출출할 시간이지요? 피자가 도착했다는 소식을 듣고 민원 처리로 여기저기 흩어져 있던 직원들이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그런데 직원들의 이날 점심 메뉴가 하필 피자와 파스타였다고 합니다. 피자 배달이 오늘 온다는걸 아셨지만 그냥 점심으로 피자가 생각나서 드셨다고 합니다. 걱정이 앞서는 기자에게 “또 먹을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말라”는 위로를 건네시는 직원들. 의외로 쿨한 직원들의 반응에 살짝 당황할 수밖에 없었는데요. 얼마나 잘 드시는지 한 번 지켜보기로 합시다! ㅎㅎ

 


직원들의 호언장담대로 끊임 없는 수다 속에 즐거운 간식시간이 이어졌습니다. 특히 직원들 간 궁합이 너무 좋아 지켜보는 기자도 흐뭇한 미소를 지을 수밖에 없었네요. 준비해 간 간식들도 말끔히 비워졌습니다.


그렇게 시간은 흘러 간식시간이 마무리 되고 기자는 돌발 미션 하나를 제안했습니다. 미션은 바로 비행기 접어 멀리 날리기! 비행기 날리기는 피자데이에 참여해주신 직원 분들에게 예쁜 사진을 하나 남겨 드리고자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손수 접은 종이비행기를 일제히 날린 직원들. 마치 동심으로 돌아간 듯한 그들의 표정을 카메라에 담으며 이날 취재는 마무리 되었습니다.

 

-
우남퍼스트빌 직원 여러분! 함께 날린 비행기처럼

더 높이 비상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