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관리는 24일위블루 사업장 관리소장을 대상으로 워크숍을 개최했다.

서비스 품질 향상 위한
자유토론 통해 의견 교환

 

우리관리는 24일위블루(We BLUE) 인증사업장의 관리소장을 대상으로 ‘위블루 관리소장 워크숍’을 실시했습니다.

위블루는 최고급 관리 운영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의 요구에부응하고자 우리관리가 2006년에 런칭한 서비스 브랜드입니다.

조직관리 및 서비스 차별화를 위한 본사 지침을 공유하기위해 열린 이번 워크숍에는 약 40명이 참석했으며 김영복 대표이사 격려사, 임숙희 WB지원본부장의 ‘위블루T/F팀 지원현황 및 차별화 서비스’ 소개, 서보라 CS팀매니저의 힐링 강의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됐습니다.

또한 나상인 우리관리 영업부문장 주재로 ‘위블루 인증사업장운영개선 및 노하우 공유’를 위한 자유토론도 열렸습니다.

자유토론에서는 ▲차별화를 위한 본사 지원 강화 ▲사업장관리를 위한 교육 모임 창설 등의 다양한 의견이 제시됐습니다.

나상인 영업부문장은 “이 자리에 있는 사람들은 각 지역의랜드마크 사업장을 관리하고 있고, 그런 사업장을 관리하고 있다는 점에 큰 자긍심을 가지고 있는 소장님들이다. 언제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오늘 나온 다양한 아이디어들이 구체적인 정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뿐아니라, 사업장에 대한 지원도 더 빠르게 이뤄질 수 있도록 하겠다.WB지원본부장과 함께 위블루 사업장을 직접 챙길테니 소장님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한다”고 당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