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 꽃 피어나는 이야기

고객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갑니다

홍보센터

12

월호

우리관리웹진 W-zin

피자데이

2018년 열심히 일한 당신, 피자 먹고 힘내자!

  • 등록일 : 18-12-04
  • wzin@woorihom.com

 

 

 

한 달에 한 번 사업장을 방문해 직원들에게 즐거운 간식시간을 선물하는 W-zin의 피자데이. 이번 달에는 We BLUE 1본부 반포자이를 찾았습니다. 반포자이는 우리관리를 대표하는 초대형 사업장으로, 총 44개동 3,410세대 관리면적 520,772.95㎡에 달하는 어마어마한 규모를 자랑합니다.


규모가 큰 만큼 반포자이에 근무하는 우리가족은 50여명에 이르는데요. 넉넉한 양의 피자를 제공해야 하는 W-zin 편집팀의 고민도 깊어만 갔습니다. 고민 끝에 이번 달 피자는 반포자이 인근 코OO코에서 구매하기로 결정!

 


바쁘게 움직여야 했던 만큼 약속시간보다 두 시간 반이나 앞서 사무실을 나섰지만 주문한 피자를 찾고 음료와 간식을 준비하다 보니 어느덧 약속 시간이 다가옵니다.


서둘러 단지에 도착해 관리사무소 옆 연회장에 자리를 잡아 테이블 배치를 보기 좋게 바꾸고 준비한 음식을 내려놓고 잠시 기다리니 직원들이 하나 둘씩 모이기 시작했습니다. 워낙 단지 규모가 크고 바쁜 일들이 많아 모두가 모이지는 못했지만 대부분의 직원들이 바쁜 와중에도 참석해주셨습니다. 

 

오랜만에 모두가 둘러 앉아 갖는 간식 시간인지라 모든 분들의 입가에 미소가 가시질 않습니다. 서로 서로 한 조각씩을 더 권하고 부득이하게 참석하지 못한 동료들을 위해 음식과 음료수에 후식까지 챙기시는 모습을 보니 반포자이 가족들이 동료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웃고 떠들며 얼마나 보냈을까요? 평상시보다 더 큰 사이즈의 피자를 준비했음에도 그 많던 피자들이 모두 사라지고 다음을 기약할 시간이 되었네요.



마지막은 언제나 단체 인증샷이겠죠? 아파트를 배경 삼아 환한 표정으로 단체사진을 찰칵 찍으며 아쉬움을 달래 봅니다.


항상 입주민 생각으로 가득한 반포자이 가족 여러분! 우리관리 직원으로서 자부심을 갖고 앞으로도 든든하게 반포자이를 지켜주시리라 믿습니다.